임직원 인사말 > 윈스코어

회사소개
Wide Information Network Service CORE
임직원 인사말
글로벌 시대 기업경영의 핵심은 혁신적인 서비스정신 입니다.
윈스코어㈜는 2017년 9월 1일에 설립되어 금융, 유통, 제조, 공공 등 다양한 산업영역에서 SI 및 SM, IT 아웃소싱, 컨설팅 등의 IT 서비스를 공급하는 IT 전문기업입니다.

주력사업은 SI (System Integration) / SM (System Maintenance), ITO (IT Outsourcing), Software Development, Solution Distribution으로 종합적인 소프트웨어 개발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
그동안 많은 Project에 참여하여 성공적인 수행능력을 보여 주었으며, 검증된 수행능력을 인정받아 현재도 금융부문, 민간부문 및 공공부문 등 다양한 산업군의 Project 개발 및 운영에 참여하는 등 관련 사업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습니다.

고객의 사업분야에 대한 명확한 이해와 많은 Project 수행을 통한 경험 및 노하우를 통해 지속적으로 Project 개발 및 운영 업무를 진행하고 있으며, 그동안 축적된 기술과 경험을 바탕으로 독자적인 서비스와 솔루션을 준비하고 있습니다.

또한, 각종 공인 인증(기술연구소,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 등) 획득 및 업무 협약을 통해 대외적인 신뢰감을 높여가고 있습니다.

고객의 성공과 신뢰를 기업의 최우선 과제로 삼아 고객의 Needs에 부응하고자 지금 이 순간에도 윈스코어는 고객 여러분들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.
윈스코어(주) 임직원 일동